다모아자동차 - 불편신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08-02-28 18:45
  • 조회 1,349회
  • 댓글 0건

본문

다모아 자동차 (주) 고객서비스 지원부장 입니다.
저희 운전직 사원의 올바르지 못한 승객 응대에 대하여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지적하여 주신것 처럼 설령 승객이 잘못이 있더라도 무안 하지 않게 정중하게 잘못을 알려 주어야 하는것인데 표현상의 잘못이 있었다면 정확 하게 확인을 한후시정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수정
  • 삭제
  • 목록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