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83 |
나 참..
|
김지훈 |
2006-03-16 |
6449 |
|
582 |
3월6일161번버스의 운행 (김진규님의 민원사항 의 답글)
|
관리자 |
2006-03-16 |
6057 |
|
581 |
굴절버스라면..........
|
박세환 |
2006-03-16 |
6444 |
|
580 |
완전히 승차하기도 전에 문을 닫아 버리시는군요..
|
김지훈 |
2006-03-15 |
6494 |
|
579 |
601번 이래도 됩니까? (김영호 님의 민원사항 답변) 댓글1개
|
관리자 |
2006-03-14 |
5869 |
|
578 |
|
김영호 |
2006-03-15 |
4181 |
|
577 |
601번 이래도 됩니까?
|
김영호 |
2006-03-13 |
6614 |
|
576 |
이해와 제안 댓글2개
|
김진규 |
2006-03-08 |
5838 |
|
575 |
|
이청원 |
2006-03-09 |
1701 |
|
574 |
|
신인식 |
2006-03-10 |
4289 |
|
573 |
3월 6일 161번버스
|
김진규 |
2006-03-07 |
6583 |
|
572 |
161번관련 의견
|
김영호 |
2006-03-04 |
6506 |
|
571 |
601번 저상버스...
|
심원섭 |
2006-03-02 |
6505 |
|
570 |
[re] 601번 저상버스...
|
김영호 |
2006-03-05 |
6932 |
|
569 |
불편사항입니다. 댓글3개
|
장준효 |
2006-02-26 |
61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