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안녕하세요? 작년에 민원을 올렸습니다.
홈페이지 내용을 봅니다.
승객이 시간내서 민원을 올리면, 제대로 보시는지 알고 싶습니다.
민원을 올리면 적어도 2~3일 내에 답변을 제대로 하는게 맞는지요?
지금 승객들이 민원을 올리면 답변을 잘 올리는것 같아요?
차라리 이렇게 하실거면 다모아자동차 홈페이지 폐쇄를 원합니다.
그리고 한가지만요? 고속버스업계1위인 금호고속도 승객이 민원이 올리면 바로 24시간이나 본사직원이 휴무면 평일에 답변이 정확하게 들어옵니다.
승객이 민원을 올리면 아무것도 바라지 않습니다.
1~2줄 정도 답변을 올리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민원을 회람하면요? 시원하고 정확한 답변좀 해 주십시요^^